X

Latest News

2월 업데이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2월은 참나무프로젝트로 가득찬 달이었습니다. 우선은 참나무프로젝트의 첫번째 수련회가 있었습니다. 총 18명의 여학생들과 멘토들이 저희 아파트에 모였고 8명의 남학생과 멘토들은 홍대근처 에어비엔비 숙소에서 모여 1박2일 동안 함께 했습니다.각각 다른 장소에서 였지만 우리는 남학생, 여학생 모두에게 순결에 대해 가르쳤고 또 따로는 다른 주제에 대한 세미나를 가르쳤습니다.(저는 남학생들에게 보호, 공급 그리고 자신감을 가지는 것등의 관점에서 남자가 되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가르쳤습니다: “Be a Man”)  멘토들의 간증과 세미나를 들은 다음 가진 소그룹 기도 시간에 몇몇 학생들은 멘토들의 기도를 받으며 마음을 열고 눈물을 흘리는 학생들도 있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이번 수련회가 지금까지 참나무프로젝트의 이벤트 중 가장 좋았고 벌써부터 다음 수련회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수련회를 통해 자란 친밀함을 정말 귀하게 생각합니다. 이 이벤트를위해 기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난 주 토요일 새로운 4기 학생 6명과의 오리엔테이션이 있었습니다. 우선 저희는 참나무프로젝트의 연혁과 비전에대해 나누고 장학금 수혜를 위한 규칙과 의무사항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학생들은 처음으로 자신의 멘토와 만나고 점심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특히 이번 기수의 학생들이 오리엔테이션을 경청하는 태도를 보며 저희의 마음이 학생들을 향한 큰 기대감을 가지게 되었고 기뻤습니다. 올 해는 내년 졸업하는 3명을 포함해 총 18명의 학생이 장학금을 받게 됩니다.

4기 멘토와 학생들

Oak Tree Project 4th Class

남학생들이 진정한 남자가 되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Our students learning what it means to Be A Man

제이엠 멘토가 남학생을 가르치는 모습

Teaching a seminar Be A Man to our students

기도제목!

– 6명의 새로운 학생들과 12명의 기존 학생들이 새학기를 잘 시작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학교는 3월2일 시작합니다.) 6명의 새 학생들이 멘토들과 빨리 마음을 열 수 있고 우리 멘토들이 학생들을 향한 지혜와 분별력을 가지도록 기도해 주세요.밑에 학생들과 멘토선생님들의 명단을 함께 보냅니다.

– 2016년 모금이 충분히 모여진 것을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저희는 항상 새학년이 시작하기 전에 학생들 인원수에 맞게 모금이 채워지는 것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이미 저희는 2017년 기금을 마련하는 과정 중에 있습니다. 다음 해는1억 8천만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올 해 있을 기금마련 행사를 위해 서울에 있는 국제학교들과 관계를 쌓길 희망합니다.(참나무달리기에 학생들이 참여하는 등)

– 이번달 우리의 목표는 웹사이트 업데이트를 끝내는 것 입니다.(영어와 한국어 버전) 저희 스텝들이 새로운 학생들의 프로필과 사진들을 포함한 미디어를 업데이트 하고 한국어로 번역하는 과정을 3월 안에 끝낼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항상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John-Michae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